독일의 철강 산업 전망

- Apr 05, 2019-

독일 제철소는 전기 자동차를 다양하게 본다.

폭스 바겐 CEO - Herbert Diess

독일의 자동차 회사들 사이에 의견은 전기 자동차가 얼마나 빨리 자동차의 주요 추진 수단이 될지에 대한 질문에 크게 차이가 난다. 따라서 어떤 소재가 지배적인지에 관해서는 철강 공급 업체의 의견을 참고하십시오.

3 월, 폭스 바겐의 CEO Herbert Diess는 내연 기관에서보다 신속하게 완전한 변환을 요구하는 국가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 대부분에게 도전했습니다. 업계의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 인 VDA조차도 이러한 사건의 전환에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Voestalpine의 Steel Division의 임원 인 볼프강 미터도 퍼 (Wolfgang Mitterdorfer)는 "원칙적으로 VW와 같은 급진적 인 과정을 세우는 대신 개방형 기술을 원하고 연구 및 개발을 한 방향으로 제한해야합니다. 뒤셀도르프의 Handelsblatt / Euroforum 회의에서 그는 ArcelorMittal Europe의 Paul Brettnacher와 합류했다. 그는이 변화가 또한 타당성의 문제라고 말했다.

"당신은 전체 사슬을 볼 필요가있다. 그것은 조정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들이고, 당신은 즉시 그것을 할 수 없다 "고 브레 트너 셔는 칼리 니시 (Kallanish)가 모니터 한 토론에서 말했다. Mitterdorfer는 자신이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운전한다고 말했고,이 행사에서의 합의는 하이브리드가 잠시 동안 브리징 기술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였다.

컨퍼런스 참가자들은 안전성, 가격 이점 및 사용되는 성적 범위로 인해 전기 엔진의 스트립 강철에 대한 미래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 인 입장입니다. 그러나 Klöckner & Co의 Gisbert Rühl은 다소 다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는 강철의 역할은 전기 자동차의 센서와 같은 다른 기술의 역할보다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고품질 시트에 대한 요구 사항은 알루미늄을 사용하는 추세 일 것이라고 Klöckner는 베커 서비스 센터 운영에서 완전히 새로운 알루미늄 가공 라인에 많은 투자를 한 것입니다.